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양주 장흥 호림리슈리안 빌리지 홈페이지

▽ ▽ ▽ ▽ ▽ ▽ ▽ ▽ ▽ ▽ ▽ ▽ ▽ ▽ ▽ ▽ ▽

 

 

양주 장흥 호림리슈리안 빌리지

양주 장흥 호림리슈리안 빌리지 | 공식홈페이지 | 분양정보

www.xn--oy2baa5d265a13g3kftvkui3a.com

△ △ △ △ △ △ △ △ △ △ △ △ △ △ △ △ △ △ △

(대표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하시면 방문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신혼부부 또는 전세가 끝나가는 분들이 많아지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신혼집 또는 이제는 내 집 마련을 위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지만 가지고 있는 재산이나 현재 직장의 위치 생활권을 따지다 보면 쉽사리 집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이 침체되면서 아파트 가격들이 많이 내려갔을 뿐만 아니라 깡통전세사기로 인해 부동산 매매분위기가 예전만큼 활발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산 신축빌라 매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산에서 가까운 양주시 장흥에 위치한 호림리슈리안 빌리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일산쪽에 직장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나 일산에 집을 마련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 둘러보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내용 보다 먼저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양주는 멀다?

숲속에서 누리는 도시생활

서울은평구, 고양시, 의정부 모두 20분대 접근이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GTX는 분양당시에는 없으니까 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GTX 이용 시 대곡역 3 정거장, 의정부역 2 정거장, 삼성역 30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송추 IC 외각도로 진입이 10안에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50분대 출퇴근 가능합니다.

 

인프라 걱정?

고양 스타필드, 은평 롯데몰, 이케아 고양점이 20분대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은평 성모병원, 일산병원, 의정부 을지병원도 25분대 위치, 은평구 또는 고양시 근처에 직장이 있는 분이라면 이만한 위치가 없습니다.

 

촌스러운 빌라?

시공사 호림은 은평지역에서 유명한 회사로, 직전 88세대 아파트를 최단시간에 완판한 경험이 있는 회사입니다. 프라이빗한 단지 출입로는 물론이고, 외부 디자인, 실내 구조까지 고급스러움이 보입니다. 세대수만 작을 뿐, 지하층이 필로티가 아닌 지하주차장, 넓은 주차공간, 정원과 화단, 나만의 텃밭까지 호림만의 클래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분양가?

3억원대에서 시작하는 금액으로 건축주 직접분양으로 같은 금액대비 높은 퀄리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집 값이 저렴하다고 해서 집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인근 대단지 아파트가 입주할 예정이며, GTX 역세권으로 높은 투자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산 신축빌라 매매를 원하시는 분들께 일산 근처에 있는 양주 신축빌라 호림리슈리안 빌리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했습니다. 주말에 장흥 유원지에 바람 쐬러 나오시면서 방문 한번 해보세요. 집은 실제로 눈으로 봐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표시했습니다.

 

 

일영리 59-4 호림리슈리안 빌리지

 

 

내부사진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