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연인과 보내기도 하지만 지인들에게 카드를 주고 받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는 어릴때는 직접 만들어 주기도 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만들기보다는 구매해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전의 추억을 살려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드는 색다른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지문을 이용한 루돌프 카드

아이들과 함께 만들수 있는 카드 중에 가장 이쁘다고 생각한 카드입니다. 아이들이 갈색 물감으로 자신의 지문을 찍은뒤 루돌프를 만들어 카드를 만듭니다. 할아버지께 드리는 크리스마스 카드라면 아빠, 엄마, 아기가 같이 지문을 찍어 루돌프를 그리면 루돌프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가 됩니다.

 

색종이 크리스마스트리 카드

어린아이들이 쉽게 만들수 있는 카드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의 종이를 네모모양으로 잘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줍니다. 아래는 길고 위로 올라갈수록 작은 네모를 붙여주면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트리가 나옵니다. 나무 꼭대기의 별을 색지에 그려준 뒤에 오려서 붙이게 해줍니다.

 

비즈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카드

색칠공부 도안을 작성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많은 친구들이 비즈공예를 한다는 것이였습니다. 비즈로 크리스마스 선물 모양을 만들어 주면 쉽고 간단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수 있습니다. 평범한 카드보다 특별한 카드를 만들고 싶어 하는 아이들과 만들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장 간단한 비즈공예인것 같습니다.

 

 

단추 크리스마스 카드

집에서 단추를 준비시켜 단추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봅니다. 모빌처럼 끈을 그려준다면 형형색색의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수 있습니다. 세상에 같은 단추는 없다고 하니 다양한 카드가 만들어 질겁니다.

 

면봉 크리스마스 트리 카드

면봉은 작은 원을 그릴수있는 훌륭한 미술 도구 입니다. 면봉을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쉽게 만들수있고, 물감만 준비한다면 훌륭한 그림이 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찍어서 카드를 만듭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