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알뜰폰에 대해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지금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 들은 알뜰폰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오셨거나, 알뜰폰의 종류를 검색하시다 클릭하고 들어오셨을 겁니다. 기존 3사 휴대폰 요금의 부담을 느낀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알뜰폰, 또는 휴대폰을 두대 이상 사용할 때 금액적인 부담이 있는 분들이 찾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테더링을 이용해 노트북 사용을 하는데 기존 휴대폰으로 사용하게 될 경우 발열과 노트북과 휴대폰의 동시 작업이 불가능하여 알뜰폰을 찾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통신사는 우체국 알뜰폰은 아니지만, 조만간 변경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다음에 포스팅 예정입니다.

우체국 알뜰폰

우체국 알뜰폰은 이동통신 재판매 서비스의 새로운 우리말입니다.

알뜰폰은 기존 이동 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망을 임차하여, 이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동일하되 요금은 저렴합니다.

 

반응형

우체국 알뜰폰 주요 특징

우체국 알뜰폰 사업자는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회선 사용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도매제공받고, 이용자에게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업자망을 빌려 쓰기 때문에 이동통신서비스와 통화품질은 동일합니다.

가입 전 주의사항

요금감면제도(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 중복할인 불가

통신사 멤버십 혜택 부재

우체국 알뜰폰 상담

우편고객센터 1588-1300 문의 또는 전국 1,500개 우체국 방문

우체국 알뜰폰 가입

전국 1,500개 우체국과 인터넷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숍에서 가능

 

판매 우체국 찾기

반응형

 

 

판매우체국찾기 - 우체국 알뜰폰 판매 안내

 

www.epost.go.kr

2022.11.24 - [다양한 정보]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하여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우체국 요금제는 할인이 많지 않아서 알뜰폰을 잘 아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metelwiki.tistory.com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