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요즘 집을 구할 때는 직방, 다방을 찾듯이 구인구직을 원할 때는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많이 이용합니다. 어플을 이용하기도 하며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잡코리아와 사람인보다 벼룩시장 교차로 가로수 등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채용 관련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어플이나 PC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어플을 이용하며,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를 이용하곤 합니다.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군청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자치단체들이 주민을 위해 구인구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사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또한 도시로 나가는 사람들을 잡기 위해 다양한 취업지원과 일자리 소개를 합니다.

오늘은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탈사이트에서 양평군청을 검색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양근리에 위치한 양평군청 사이트는 전자 민원창구, 사회복지, 관광정보, 행정 서비스 안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지 - 양평군청

복지 홈 복지 총 138개의 복지 콘텐츠가 검색되었습니다. 청소년 청년 중·장년 노년 #건강   U-health zone 운영 영·유아 #자녀·교육·육아   가정양육수당 지원 청소년 청년 중·장년 #건강   건강

www.yp21.go.kr

양평군의 일자리창출과 구인구직을 위해 사이트내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생활 속 자료제공의 분야별 제공입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상당에 있는 메뉴중 분야별 정보를 선택합니다. 맨 밑에 생활정보 중에 구인구직을 클릭해 줍니다.

양평군청 사이트에서는 주민복지, 양평농업, 건설, 기업, 환경, 보건, 위생, 주거 뿐만 아니라 생활정보를 포함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평군청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의 구인 게시판입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양평군 인터넷시스템을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에 의거 게시판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양평구청 구인구직 기세판은 게시글 수정, 삭제 시에는 반드시 로그인 즉 실명인증을 해야 합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는 특정인 비방 및 명예훼손에 해당하는 경우 처벌 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은 본인확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게시글 도배 및 중복 게시 방지를 위해서 1일 1건으로 게시물을 제한한다고 합니다. 답변을 요하는 질문사항은 양평군청 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면 됩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양평일자리센터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생활정보는 교통정보, 양평시장, 나눔장터, 양평지역화폐 양평통보, 구인구직, 통화연결음, 관내홈페이지, 취득세 계산기, 신규도서검색을 제공하며 양평일자리센터는 그중에 하나의 서비스입니다. 구인구직을 위해서 유용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양평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접속하게 되면 채용정보에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업단지별, 직종별, 기업형태별로 양평군에 있는 구인구직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양평일자리센터는 채용정보와 공채속보, 인재정보, 취업지원 및 열린마당 커뮤니티와 센터소개로 카테고리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양평군청에서 제공하는 양평일자리센터는 채용정보를 상세검색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직종선택, 지역별, 역세권별, 산업단지별 검색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력을 요구하는지 구인구직 정보제공을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양평군에 있는 구인구직을 고용형태 등의 조건으로 검색하여 원하는 채용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양평군청의 일자리센터에서 검색한 양평군의 구인구직 검색 결과입니다. 현재 196건의 검색결과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은 경기 양평군, 상용직으로 구인구직을 찾아보았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에 업로드한 회사명, 정보제공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용공고명 담당업무 지원자격 근무조건등의 구인구직 조건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양평군청 사이트의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포스팅 했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