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중에 태블릿에 잘 맞는 요금제를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 주위사람들 중에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여럿있습니다. 게중에 휴대폰을 테더링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무선인터넷통신장치를 사용하여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카페나 공공장소에서 wifi를 이용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알뜰폰 요금제 중에 태블릿을 위한 요금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알뜰폰이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짐에 따라 통신사도 많고 요금제도 많습니다. 몇몇 요금제는 프로모션으로 몇개월 까지는 얼마 몇개월 후부터는 얼마 이렇게 조건을 거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래서 이번 알뜰폰 포스팅은 태블릿을 위한 요금제를 원하는 가이드라인을 정해두고 그안에서 비교하여 추천하려고 합니다. 태블릿을 위한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뜰폰 태플릿 요금제 선택 조건

□ 프로모션 요금제가 아닌 것

 15,000원 미만 요금제

 10GB 이상의 데이터

 약정 요금제 아닌 것

 음성, 문자 사용양 무시

 

태플릿 알뜰폰 요금제

유심 데이터만 20GB

 

스마트 데이터 충분 20GB+

반응형

 

유심 데이터만 10GB

 

스마트 데이터 충분 10GB+

반응형

 

 

요금제 선택시 프로모션을 제외하면 남아있는 요금제가 많이 없습니다. 이는 통신사에서 고객 유치를 위해 단타성으로 이벤트 하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4-5개월만 사용하고 통신사를 이동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알뜰폰을 태블릿에 고정하여 사용하거나, 데이터 위주로 사용한다면 위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2022.11.24 - [다양한 정보]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하여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우체국 요금제는 할인이 많지 않아서 알뜰폰을 잘 아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metelwiki.tistory.com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