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신비 아파트의 3번째 애니메이션,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투니버스의 SNS에 올라온 자료에 따르면 2020년 3월 5일부터 방영 시작했다고 합니다. 파트1 종영일은 6월 4일, 파트 2도 13부작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10월 방영 예정이며 2021년 시즌 4와 극장판도 나올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오늘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포스팅 두 번째입니다.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 미래로 가게 된 하리와 친구들이 세상 사람들이 모두 돌로 굳어버리고 귀신이 점령한 인간세상을 확인하면서 시작됩니다. 이후 현재로 돌아온 하리와 친구들에게 리온이 찾아와 아이기스에서 찾아낸 예언서를 보여주며 예언서의 귀신을 막지 못하면 세상엔 재앙이 찾아온다고 이야기합니다. 미래에서 본 재앙을 막기 위해 귀신들과 싸워 예언을 막기로 결심한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아이기스가 어느 바위산 부근에서 발견한 예언의 석판은 적힌 내용에 6개의 예언이 실현되면 세상이 멸망한다는 전설이 적혀있습니다. 가은이 말에 의하면 석판에 적힌 예언은 6개인 줄만 알았으나 이 예언은 오피키언을 포함해서 모두 7개였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오피키언이 있는 곳은 예언 석판을 파괴해서 차원의 틈새를 통하여만 들어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예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예언(샌드맨) 황금의 하늘이 도래하면 영원한 잠에 빠지리라.

두번째 예언(구묘귀) 짐승의 울음소리가 세상을 멸하리라.

세번째 예언(이무기) 붉은 독의 물줄기에 세상이 잠기리라.

네번째 예언(충목귀) 지하의 군대가 광기로 인도하리라.

다섯 번째 예언(웬디고) 얼음의 사신이 깨어나고, 끝나지 않을 겨울이 오리라.

여섯번째 예언(적목귀) 검은 영혼이 철의 심장에 깃드리라.

최후의 마지막 예언(오피키언) 예언을 막는 자들을 처단하고 이 세계에 심판을 내리리라.

 

오늘 소개할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은 사라, 살음쟁이, 충목귀, 도플갱어, 벨페고르, 벽슬렌더, 재앙신 이무기입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두 번째 간단한 색칠공부 도안의 귀신 및 주인공에 대한 내용입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사라

 

사라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의 등장인물로 리온과 같은 아이기스의 퇴마사입니다. 리온과 같은 아이기스 소속 퇴마사 소녀로 입고 있는 제복은 리온이나 다른 기존의 아이기스 대원들과는 달리 붉은색입니다. 퇴마복에 빨간 미니스커트에 하얀 고무 스타킹을 입고 있습니다. 리온의 제복은 파란색이며 다른 대원들은 노란색입니다. 불 속성으로 통일된 새로운 세피르 카드를 사용해 싸웁니다. 아이기스 내에서는 촉망받는 유망주라고 합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살음쟁이

 

살음쟁이는 합체귀신중에 하나입니다. 살음귀와 입질쟁이가 합친 귀신입니다. 하리남매에 의해 합체 소환되어 충목귀를 몰아 붙이고 개미들을 빨아들여 역으로 발사하며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충목귀의 독침에 당해 위기에 처하지만 하리의 도움으로 빠져나와 입과 손으로 음파를 발사하여 충목귀를 쓰러뜨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기는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흡수 능력과, 귀를 찢는 강력한 초음파 공격이 필살기입니다. 특수능력으로는 흡수한 물체를 에너지 광선으로 전환시켜 발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충목귀

 

예언서 석판에 나오는 네 번째 예언귀입니다. 특기는 병정 개미들을 조종하는 능력이며, 꼬리에서 발사하는 독침공격이 필살기입니다. 특수능력으로는 환각을 일으켜 상대를 혼란에 빠트리는 능력이 있습니다. 곤충형이지만 인간형의 상체가 달려 잇으며, 주변에 알을 낳아 병정 개미들을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도플갱어

 

자신과 똑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자신이 한 것처럼 행동하거나 귀신들의 에너지를 흡수해서 귀신의 능력을 복사해 인간들을 위협하는 무서운 악귀로 사악한 요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목소리와 모습을 보면 여성으로 추측됩니다. 특기는 항아리 속에서 자유롭게 변신하는 능력이고, 상대가 소환한 귀신의 에너지를 흡수하는 필살기를 갖고 있습니다. 특수능력으로는 상대의 공격을 피해 순간 이동을 합니다. 항아리 속에 물건을 넣으면 원하는 물건으로 교환해 주지만, 인간의 탐욕을 이용해 상대를 먹잇감으로 삼아 잡아 먹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벨페고르

 

강림이의 증언에 의하면 고대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무시무시한 지하세계의 악마로 인간들의 나태함을 가장 큰 죄악으로 여기고는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으로 위장해 아이들을 휘파람 소리로 유혹하고, 게으름에 빠진 아이들을 유인해 나태 지옥에 빠트립니다. 빠져 나갈 수 없는 공포의 쳇바퀴 안에 가두는 특기와 모든 것을 녹여 버리는 뜨거운 용암공격이 필살기입니다. 특수 능력으로는 노인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능력과 휘파람을 불어 최면을 거는 능력이 있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벽슬랜더

 

벽슬랜더는 벽수귀와 슬렌더맨의 합체 귀신입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7화에 등장합니다. 벨페고르와의 전투에서 용암공격을 물로 증발시키고 암석공격은 순간이동으로 피하는 하베귀신답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기는 빠른속도로 이동, 물공격입니다. 촉수로 묶어 질식시키는 필살기와 특수능력은 순간이동이 있습니다. 생김새는 합체보다는 슬렌더맨이 벽수귀에 박혀있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 재앙신 이무기

 

예언의 석판에 나오는 세 번째 예언귀입니다. 거대한 뱀 형태의 신수로 일명 분노의 재앙신입니다. 다리가 몸 앞에만 나있는 용처럼 생겼으며, 고스트볼 더블X 광고에서 첫 공개 되었습니다. 저수지에 사는 수호신으로 신과 같은 존재이며 마을의 저수지를 더럽히는 존재를 벌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용이 되기위해 천년동안 호수 깊은 곳에 있다가 전설의 구슬인 여의주를 얻어 굉음과 함께 폭풍우를 일으켜 하늘로 승천한다고 전해집니다. 특기는 어디든 빠져나갈 수 있는 유연한 몸과 강력하고 날카로운 이빨로 무엇이든 물어뜯어 버리는 공격이 필살기입니다. 비를 내리는 특수능력이 있습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2)

 

미리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림판을 색연필 등으로 칠하는 놀이라고 하며 색칠공부라고도 불립니다. 흔히 어린이들이 한다는 인식이 강하나, 2010년대 들어 성인들도 색칠놀이를 하는 경우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하다 보면 손이 아프지만 꽤나 중독성이 있는 편이고, 이것저것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칠하는 맛이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단, 색칠을 하다 보면 (크레파스 일 경우 특히) 손이 더러워지고 팔이 아파서 싫어할 사람도 있습니다.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들이 자주 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브롤스타즈나 신비아파트를 보면 남자아이도 색칠공부를 싫어한다는 건 편건인것 같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색칠공부 도안(2).zip
0.40MB

 

 

색칠공부 도안(1)-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신비 아파트의 3번째 애니메이션,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투니버스의 SNS에 올라온 자료에 따르면 2020년 3월 5일부터 방영시작했다고 합니다. 파트1 종영일은 6월 4일, 파트2도 13부작으로 준�

metelwiki.tistory.com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