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브롤스타즈를 얼마전에 접속했는데 넘사벽인 브롤러를 만났습니다. 메그라는 브롤러인데, 변신을 하기도 하고 변신로봇이 다시 메그로 돌아오고 한참 애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브롤스타즈 메그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아직 스킨이 나오지 않아 기본형 색칠공부 도안이며, 메카역시 특징이 없어서 도안에서는 제외했습니다. 메그는 맥스와 비슷한 옷을 입었으며 메카로 변신할 때에는 서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브로러 화면에서는 메카가 메그 옆에 존재하지만 메인 화면에서는 없어지는데 출시 초기에 메카의 유리창에 메그의 눈 모양이 희미하게 비치는 버그가 존재했습니다. 맥스의 조수이자 자판기 수리공으로 슈퍼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맥스의 설정과 특수공격 사용시 서지 모습의 외형을 적절하게 잘 섞었습니다. 맥스의 슈트와 로봇 서지를 만든것도 메그로 추측됩니다.

Brawl Stars MEG
Brawl Stars MEG

브롤스타즈 메그 색칠공부 도안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Brawl Stars MEG.zip
0.18MB

 

 

브롤스타즈를 즐기는 유저중에 혹시 자신의 브롤러의 이동속도가 다른 브롤러보다 느리다고 느낀다면 네트워크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화면에서는 안 그렇지만 타인의 화면에서는 캐릭터가 멈칫멈칫하며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국내 제조사가 출시한 대부분의 중저가형 보급형 폰에서는 인터넷이 아무리 좋아도 그래픽 요소 처리 능력이 부족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