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19. 10. 16. 17:59
반응형

달빛조각사 히든직업 조각사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가 출시 되었고,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낙 기대작이기도 하고 광고도 많이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 전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는 다른게임과 다르게 처음 시작했을때 직업을 선택하면 조각사 직업을 할수가 없다라는 말을 먼저 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는 히든 직업니다. 현재, 전사 궁수, 성기사, 마법사, 무직을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말씀 드렸던것 처럼, 무직이 아닌 다른 직업을 선택하게 되면 조각사 직업으로 전직할 수 없습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 전직을 위해서는 처음 직업 무직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후 메인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 보면 현자 로드리게스에게서 직업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가 5개가 주어지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다른 길 찾기 퀘스트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 퀘스트를 받으셨으면, 이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리트바르 마굴 몬스터를 처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100마리를 처치하게 되면 조각사 전직이 됩니다. 여기서 주의점은 리트바르 마굴은 자동사냥이 되지 않더라구요. 열심히 사냥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 전직이 완료되면 웹툰에서 보아썬 달빛조각사 스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각 검술을 사용가능하며, 레벨이 높아지면 조각 스킬을 사용해 소환수를 쓸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조각사가 사용하는 단검은 민첩 스탯에 효율이 좋으며, 추후에 필요한 스탯에 투자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조각칼에 최소 민첩은 38이니 참고하세요.

 

 

 

아직도 히든 직업 조각사를 얻기위해 허수아비를 때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실 허수아비랑은 크게 상관이 없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