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반응형

요즘 집을 구할 때는 직방, 다방을 찾듯이 구인구직을 원할 때는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많이 이용합니다. 어플을 이용하기도 하며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잡코리아와 사람인보다 벼룩시장 교차로 가로수 등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채용 관련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어플이나 PC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어플을 이용하며,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를 이용하곤 합니다.

간호조무사는 의사나 간호사의 지시에 따라 간호와 진료 업무를 보조하는 직업입니다. 간호조무사협회에서는 간무 사라는 약칭으로 부릅니다. 간호사와는 달리 의료법상 의료인으로 분류되지는 않습니다. 간호조무사는 독립적으로 의료 행위를 할 수는 없습니다.

간호조무사가 되는 방법은 자격시험으로 가능하며 응시자격은 고졸 이상의 학력이 필수적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인가받은 학원에서 740시간의 교육과 780시간의 실습을 받고 국가고시에 합격할 경우 간호조무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등 간호직 종사자들이라면 다른 어플이나 사이트보다는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인구직을 이용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간호사 구인구직 사이트는 간호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채용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는 간호조무사, 간호사 등의 카테고리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간호조무사와 관련된 채용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널스잡을 포탈사이트에서 검색해 줍니다. 포탈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접속하셔도 되고, 직접 널스잡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널스잡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조산사, 병원 행정직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해 주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직종별, 분야별, 지역별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측 카테고리를 보면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직종별 채용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채용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조건을 선택하여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근무지역 시와 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기관과 직종을 1차, 2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공별 조건을 추가할 수 있으며, 경력을 입력해서 원하는 선택 조건을 검색하면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널스잡에서 특정 조건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 선택한 조건으로 1,000,000건의 채용공고가 검색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 목록을 확인한 후에, 원하는 공고를 클릭하게 되면 세분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채용공고를 검색하게 되면 등록일과 마감일을 볼 수 있으며, 현재까지 조회한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채용공고 검색 후에 세분화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클릭해 보았습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하게 되면 직종, 경력, 학력 담당업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에 필요한 근무조건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고용형태와 급여, 근무요일, 근무시간 등을 알 수 있으며, 가까운 전철역과 지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규직 채용정보를 제공하면서,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의 경우에는 필요한 근무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종을 1차 2차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전공과 기관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다른 조건을 선택하지 않고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 14,099건의 채용공고가 검색되었는데, 정규직 채용공고보다는 적은 편입니다.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널스잡에서는 공채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눈에 신입 공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급종합병원, 국공립병원 신입공채 등 주요 병원 간호사 관련 신입공채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널스잡에서 인기 있는 인기 공채 정보는 우측에 Top 10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널스잡의 특징은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면접 후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면접후기 페이지에서는 널스잡 회원들이 작성한 다양한 면접 후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면접 후기를 이용하여 대략적인 업체의 분위기와 면접태도 등을 기반으로 특정 병원들의 채용 시스템 등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면접에 도움이 될만한 팁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널스잡을 이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하였습니다. 간호조무사 관련 구인구직 사이트는 널스잡 외에도 메디잡, 병원잡, 널스 에어 등이 있습니다.

 

 

친구 중에 간호조무사로 근무했던 친구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호조무사를 찾는 병원들이 많습니다. 다만, 자신에게 맞는 병원 자신에게 맞는 의사와 일하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조건이 아무리 좋아도 같이 일하는 사람이 불편하면 좋은 직장이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