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19. 10. 13. 00:51
반응형

모두의 거짓말 소개

 

하루 아침에 아버지를 잃은 서희 앞에 나타난 담당 형사 조태식은 용의자로 그녀의 남편을 지목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였을 뿐, 두사람 앞에는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기괴한 사건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모두의 거짓말 프로그램 소개

 

역사는 이렇게 기록할 것이다. 이 사회의 최대 비극은 악한 사람들의 거친 아우성이 아니라 선한 사람들의 소름 끼치는 침묵이었다고. 4선 국회의원 부잣집의 둘째 딸. 하지만 그 누구보다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김서희. 그녀는 어느날, 결코 겪고 싶지 않았던 사건을 대면한다.

 

신망 두터운 아버지가 당한 의문의 교통사고,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그녀는 남편의 실종과 함께 상자 하나를 배달 받는다. 남편을 구하고 싶다면 국회의원이 되라 는 범인의 메세지와 함께.

 

 

한편, 치열한 광수대 생활을 접고 인적 드문 시골 마을의 파출소에서 유유자적한 삶은 꿈꿔온 형사 조태식. 전출이 결정되고, 마지막으로 맡게 된 사건에서 의심스러운 정황을 포착한다. 신경을 끄려 했지만, 그는 모든 정황에서 거짓을 읽는다.

 

수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진실을 숨긴 채 거짓말을 하기 시작한다. 나 하나만 적당히, 이번 한 번만 이라는 생각이 낳은 소름 끼치는 침묵들. 살아 남기 위해 침묵하는 자들 속에서 그 거짓을 깨는 두사람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모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모두의 거짓말 조태식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경위로 똑똑하고 촉도 좋고 몸도 잘 쓴다. 아니, 다 옛날 일이다. 타고난 재능과 열정으로 나쁜 놈들 쓸어담는 게 취미였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범죄자 넘치는 서울에서 벗어나 시골 파출소로 가는 것이 유일한 꿈이다.

 

꿈이 이뤄지려나 싶던 순간, 국회의원 김승철의 사고사에서 의심스러운 정황을 읽는다, 처음에는 이것만 끝내고 간다 외쳤지만, 조작된 음모, 연쇄살인. 단 한명의 죽음도 무심하게 넘길 수 없는 그를 이 수사를 계속 해보기로 한다.

 

그리고 그가 떠날 수 없는 또 하나의 이유. 외도한 적 없고, 예상하지도 못한 우정을 자아내는 김서희. 그도 그럴 것이, 그녀를 보면 어릴 적 빨간 원피스를 입은 그 아이가 떠오른다.

 

모두의 거짓말 김서희

 

 

부와 명예를 모두 갖춘 4선 국회의원 집안의 막내딸. 하지만 집안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채 펑범하게 살아왔다.

 

그런 그녀에게 아버지 김승철은 절대적인 사랑을 주는 존재였다. 그러던 그녀는 JQ그룹의 독자 정상훈을 만나 결혼하고, 행복한 나날이 계속되는 듯 했다.

 

그러나 어느날 김승철 의원이 의무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고, 남편인 상훈이 실종되고 마는데..

 

모두의 거짓말 인물소개

 

 

 

 

 

 

 

 

 

 

 

 

모두의 거짓말 포스터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 이유영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