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19. 10. 5. 23:58
반응형

황금정원 몇부작일까?

 

황금정원은 7월 20일부터 방영한 MBC 주말(토) 드라마이다. 인생을 빼앗긴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등장인물로 인생을 도둑 맞았지만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간병인 은동주 역의 한지혜, 다른 사람의 인생을 뺏었지만 만족하지 못한 SNS 스타 사비나 역의 오지은이다. 사랑 앞에서 냉정한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은 이상우, 사랑 빼고 다 가진 재벌 그룹 본부장 최준기 역은 이태성이 열연한다. 

 

 

황금정원의 기획의도

 

이것은 30대 네 남녀의 이야기다. 

 

성격도 직업도 자란 환경도 모두 다른 네 명 인생을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 
인생을 훔치고도 성공에 목마른 여자 사비나,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차필승, 
사랑 빼고는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최준기. 

 



각자의 위치에서 개성 다른 삶을 살던 네 사람이 하나의 사건으로 얽히며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는다.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같은 꿈을 꾸던 동주와 필승은 함께하는 운명 속에서 기억 속에 갇혀 있던 끔찍한 28년 전 비밀을 비로소 밝혀낸다.

 

 

그리고 그 비밀 한가운데 사비나와 최준기가 존재한다는 것도 치명적 아름다움을 무기로 세상을 얻으려는 사비나, 그녀에게 모든 걸 바치는 최준기는 위험한 질주 끝에 정상에 오르지만 동주와 필승의 끈질긴 추적 끝에 모든 것이 신기루처럼 무너져내린다.

 

 
그리고 비로소 깨닫는 새로운 진실 인생의 선택은 자유가 아니라 책임과 업보가 뒤따른다는 것 행복은 성공이 아니라 사람에게 있다는 것 그리고 사랑은 인간을 풍성하고 성숙하게 만드는 빛과 열기라는 것 이제 숨기려는 자와 쫓는 자의 위험한 게임이 시작된다.

 

황금정원 등장인물

 

황금정원 등장인물

 

은동주

33세, 간병인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화려한 미모는 아니지만 야생화처럼 볼수록 사랑스러운 여자!
성격 또한 콜라처럼 톡 쏘고 날콩처럼 신선한 귀여운 여자!

 


나이답지 않게 인생의 쓴맛만을 잔뜩 경험한 불운아지만 오히려 그 속에서 좋은 면을 찾아내려는 무한긍정주의자! 통장 잔고 제로의 프로 알바 인생이지만 돈 대신 넘치는 사랑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보듬는 인간 손난로!

 

차필승

35세, 강력계 형사.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연애는 YES, 결혼은 NO! 내 인생에 가족은 없다는 비혼주의자!
뛰어난 피지컬, 유머감각, 넘치는 재력으로 설레임을 부르는 국민 썸남!

 


일할 때는 뇌섹남 연애할 땐 요섹남 그러나 진짜 사랑은 한 번도 못해본 정서적 모쏠남!
유년기 트라우마를 숨긴 채 쿨한 척 자신만만 살지만 실은 외로움에 찌든 잠재적 문제남!!

 

사비나

33세, SNS스타 / 본명: 은동주
치명적 미모의 위험한 여자

 


최상의 미모, 비상한 두뇌, 치명적 매력의 이기적 몰빵녀! 편안한 안주보단 고달픈 도전을 택한 질주본능 야망녀! 화려해보이지만 신분상승을 위해 끊임없이 물장구치는 분주한 백조!

 


탐욕의 화신인 엄마의 조련에 완벽히 훈련된 경주마! 수단 방법 안 가리고 상류사회에 뛰어든 이 시대의 빌런! 사랑을 믿지 않았지만 결국 사랑 앞에 무릎을 꿇는 비련의 꽃!

 

 

최준기

33세, I&K 본부장
사랑 빼고는 다 가진 남자

 


태생은 다이아몬드 수저, 마음은 늘 배고픈 흙수저! 사회적 성공보다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불량 후계자!

 


스펙은 최고 인기남 현실은 마음 둘 곳 없는 떠돌이! 평범함을 소망하나 비범한 사비나에게 빠져 그녀의 손발이 되어 모든 걸 바치는 이 시대 마지막 순정남!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확장판

 

 

황금정원 몇부작

30분 기준 60부작으로 이루어졌고, 1시간 기준으로 잡자면 30부작이다. 매주 토요일만 방영한다. 현재까지 44회가 방영되었으며, 종영까지는 한달정도 남았다. 물론 결방과 방송사 사정으로 방영 시기는 늦춰질 수 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